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중국드라마 추천 목록

인더베스트 2020. 10. 24. 20:00
반응형

요즘 한국드라마를 시청하지 않고 미드나 중드, 영드를 시청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의외로 중국드라마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해요. 중국드라마는 다른 나라에 비해 투자규모가 매우 방대한데요, 그래서인지 중국드라마를 시청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것 같아요. 중국드라마도 종류가 무척 다양한데요.

중국드라마 추천 목록

 

 

사극드라마, 무협드라마, 판타지등이 있는데 이중에서 무협드라마가 가장 인기가 많고 만드는 작품수도 무협이 많다고해요, 그래서 오히려 사극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해요. 물론 중국드라마의 강점은 무협이지만 너무 많은 작품들이 스토리나 기본적인 것을 지키지 않고 나와서 실망을 시킨것도 한 몫을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중국드라마에 처음 발을 들여놓은 분이라면 어떤것을 보아야할까요? 매니아들이 말하는 중국드라마 추천 작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작품은 무협드라마로 총 66회로 구성되어있으며 양멱, 원경천, 고위광, 이의효가 출연합니다. 부요황후는 해피엔딩으로 긍정적인 결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부요황후는 배우들의 연기력이 매우 뛰어나 몰입감이 좋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 보아도 전혀 이질감이 없을거에요.

 

 

이 작품도 무협드라마인데요, 총 48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입니다. 줄거리나 배우등 모든것들이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출연하는 배우들이 대스타이기 때문입니다.

 

 

중화권의 스타인 부신박과 령아가 출연하였고 유명한 작품인 삼생삼세 십리도화에 출연했던 장지요까지 등장하여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짓게 된다고하네요. 중국드라마 추천 3번째는 사극드라마 연희공략입니다. 총 70회부작으로 엄청 긴 시간을 함께하게되는데요, 너무 재미있어 한번 보면 계속 보게된다고해요.

 

 

과거 중국 영화를 볼때 봤었던 낯익은 배우들이 등장하여 왠지모를 반가운 마음에 드라마가 정겹기 까지 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다고해요. 게다가 이 작품을 만들때 역사적인 배경을 확실하게 검토한후 진행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호평을 받았다고해요. 총 87부작으로 구성된 여의전은 유명한 드라마인 황제의 딸과 비슷한 장면들이 많다고하는데요, 황제의 딸을 못보신 분이라면 괜찮지만 보신 분이라면 이작품은 지나가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꾸 과거가 회상되니까요. 여의전은 스토리가 살짝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감정선이 너무 짙어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감정을 선물해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쉬운것은 해피엔딩이 아니어서 마무리가 좀 씁쓸하다는것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추천작으로 오르내리는 작품입니다.

 

 

중국드라마 추천 5번째는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한 랑야방입니다. 54부작으로 2015년에 방영되었는데요, 너무 유명하다보니 아직까지도 재방송을 보는 사람들이 있다고해요. 랑야방은 동명의 인터넷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탄생했는데요, 주인공이 어렸을적 친구인 정왕을 보호하며 황위에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용이 스토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남자들이 좋아하는 감정과 여성들이 좋아하는 감정 두가지를 지닌 작품으로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하이생소묵은 32부작으로 로맨스 드라마를 즐겨보는 분을 위해 넣었는데요, 이것도 랑야방처럼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서 기본적인 스토리는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로맨스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들어가 있어 여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강력한 몰입도를 자랑한다고해요. 배우들을 캐스팅하는 과정까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니 왜 유명한지 아시겠죠? 7번째 중국드라마 추천은 '너를 만나지 않았더라면'입니다.

 

 

실제 평점에서 8점을 받았을정도로 매우 인기있는 드라마인데요, 총 12부작으로 빠른 전개가 특징입니다. 시청자들은 1회부터 끝까지 한번에 휘몰아치는 흡입력이 매우 강한 드라마라고 할 수 있어요. 주인공인 남주가 펭귄병이라는 유전병에 걸리는데 어린시절 짝이었던 여주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로맨스가 매우 강하면서도 슬픔요소도 커서 마음을 매우 뒤숭숭하게 만드는 드라마라고 할수 있어요. 총 8부작으로 매우 짧은 드라마인 '그런데 이별'은 SF요소가 들어있는 로맨스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자후이와 천징, 천쓰셴이 주연으로 나와 연기력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는데요.

 

 

흔한 타임슬립 설정이 나오지만 전혀 유치하지 않아 즐겁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애니메이션과 같이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나 오히려 그 궁금증때문에 더 보게된다고해요. 결말이 매우 충격적이니 참고하세요. 한때 중국드라마 1위를 달렸던 '가면'은 8.5점의 평점을 받아 많은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는데요.

 

 

총 38부작으로 부패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첩보극에 가깝다고 할 수 있어요. 특히 시청자들이 1위로 선택한것은 무엇보다도 배우들의 훌륭한 연기력 때문이라고 하니 이점을 참고하여 보시면 될것같아요. 중국드라마도 다른 드라마 못지 않게 정말 많죠? 아마 시간날때 마다 봐도 다 볼려면 몇년은 걸릴거라 생각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