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에는 차를 갖고 있지 않는 분들을 찾기가 힘듭니다. 그만큼 개인적으로 차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목적과 수단에 따라 다르겠지만 주로 편의를 위해 차를 구매해서 타고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유할인 많이되는카드

 

 

하지만 차를 운행하기 위한 유지비가 만만치 않게 들어 섣불리 구매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차량 유지비를 줄이기 위해서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주유비입니다.

 

 

차종과 연비에 따라 주유비 차이가 있겠지만 주유할인 많이되는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혜택을 적용받는다면 유지비를 조금이나마 아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의 니즈를 알고 관련상품도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주유할인 많이되는카드 중 신한카드 Deep oil은 내가 고른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4대 대표 정유사 중에서 직접 고른 1개의 정유사(연 1회 변경 가능, LPG 제외)에서 주유 이용 금액의 10%를 할인해 줍니다. 신한카드 Deep oil의 연회비는 Master 13000원, S&은 10000원입니다. 만약 고객이 직접 정유사를 선택하지 않는다면 GS칼텍스로 기본 설정 되는데요.

 

 

선택한 정유성은 본인 및 가족회원에게 동일 적용되며, 선택 및 변경은 본인 회원에 한해 가능합니다. 만약 정유사를 변경했다면 변경 다음 날부터 변경된 정유사에서 할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신한 Deep oil 카드는 주유서비스 10% 결제일 할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정비소(스피드메이드) 및 주차장 이용금액 10% 할인되는 차량서비스와 편의점·커피·택시 이용금액 5% 할인되는 생활서비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시네마 일반관에서 5천원 현장 할인받는 영화서비스도 있습니다.

 

 

또 다른 주유할인 많이되는카드는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가 있습니다. 주유소 리터당 최대 200점 적립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직전 1개월 합계 40만원 이상 기준실적이 되어야 적용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30000원, 해외겸용 역시 30000원으로 타사 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비싼 편에 속합니다. 할인적용이 되지 않지만 리터당 최대 200점 적립이라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유할인 많이되는카드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늄카드를 이용하는데요.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로 주유비를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할인된다고 생각해도 무방한데요, 주유할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도 혜택이 많습니다.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서비스와 3대 통신사 통신비 자동납부시 10%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으며, 삼성화재 및 현대해상 등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과 영화 3500원 현장 할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정비·주차장 등 기타 차량서비스 업종 10% 적립 및 에버랜드 등 레저 이용시 최대 50% 현장 할인 됩니다. 연회비가 붙는 신용카드 외에도 주유 할인카드 혜택이 적용되는 것도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의 스타체크카드입니다. 스타체크카드는 연회비와 실적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체크카드로써, 잔고 안에서 소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현실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요 혜택으로는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주중 50원, 주말 60원 환급할인이 적용되는데요, LPG는 제외됩니다. 이 밖에도 외식·대중교통·서점·놀이공원·영화·통신 등 다양한 헤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