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몽제 매트리스 가격

인더베스트 2020. 11. 10. 23:50
반응형

잠을 잘 때 이곳저곳 뭉치고 힘들어서 편하게 잘 수 있는 베게나 이불 그리고 매트리스를 엄청나게 중요시하게 생각하는데요. 특히 디스크 수술을 하고 나서는 더더욱 중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다가 다리도 저리고 어깨도 뭉치는데 괜찮은 매트리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몽제 매트리스 가격 바로가기

 

 

그러던 도중 딥슬립 매트리스를 검색하던 도중 몽제 딥슬림 매트리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몽제 매트리스 가격도 생각한 거 보다 비싸지 않고 적당했습니다. 해외 인기 타사 매트리스 대비 1/3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인데요. 오늘은 몽제 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몽제 매트리스의 스프링은 한때 유행했던 메모리폼이 아닌 에어넷 매트리스입니다. 에어넷 매트리스는 이미 미국을 비롯한 유럽 같은 선진국에서 미래 매트리스이라고 선풍적인 인기를 받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같은 재질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 유명한 항공사에서도 같은 재질의 소재를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의 숙면을 위해 제공 중입니다. 몽제 매트리스 가격을 생각한다면 좋은 재질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몽제 매트리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바로 에어넷 매트리스라는 것입니다.

 

 

에어넷 하면 공기 그물망이 떠오르는 건데요. 매트리스는 척추가 수면 중에서도 유지하기 힘든 S라인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몽제 매트리스는 너무 푹신하지도 않고 뻣뻣하지도 않아서 공기 그물망 같은 에어넷 매트리스가 허리를 탄탄하게 지지해주고 한쪽으로도 체중이 치우지지 않고 고르게 분산되게 도와줍니다.

 

 

또한 라돈과 환경호르몬 등 6대 유해물질이 불검출 인증된 신소재 매트리스로 젖병 재질의 단일 소재라 안심이 됩니다. 가장 궁금한 점은 매트리스를 어떻게 관리하고 세탁하는 지가 의문점인데요. 에어넷 매트리스 경우에는 3D 그물망 구조라 습기가 차지 않는 내장재로 진드기가 서식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기존 매트리스 경우에는 진드기도 많고 세탁하기가 어려운데 몽제 매트리스는 겉 커버는 물론 매트리스 속까지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해서 몽제 매트리스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100% 식물성 소재를 이용한 텐셀린넨을 사용한 겉 커버는 민감한 피부나 신생아들도 사용할 때 안심할 수 있고 텐셀린넨겉커버를 만져보고 있으면 눕고 싶을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게 국제 OEKO-TEX 인증 및 유아용 KC 인증을 획득하여 집 바닥에 깔거나 토퍼매트리스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몽제 매트리스 가격에 아깝지 않게 젖병 재질의 신소재를 사용해 내장재는 접착제 없이 단일 소재로만 통으로 제작을 했으며 매트리스 에어넷은 물 세척이 가능해 오래 써도 새것처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넷 방식은 메모리폼 대비 39.3배, 폴리우레탄폼 대비 3.7배 통기성이 높고 바닥 면까지 고급 매쉬 소재를 사용해 열이 갇히지 않고 시원하며 자는 동안 흘린 땀과 이물질이 매트리스 속으로 스며들지 않아 사계절 내내 쾌적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몽제 매트리스 가격은 해외에서 대란을 일으킨 A사 매트리스와 동일한 에어넷 방식에 같은 젖병소재 재질을 사용하지만 국내에서는 1/3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크기는 슈퍼싱글 와 퀸사이즈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SS 크기는 110X200X5.5cm 이고, Q 크기는 150X200X5.5cm로 되어있고 가격은 각각 420,000원, 520,000원입니다.

 

 

현재 겉 커버는 새로 출시된 밴드형도 나와 있으며 기존의 겉 커버에 한 겹 더 덧씌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약간 여유있게 나와 있습니다. 기존 매트리스 커버는 라이트 그레이와 다크 그레이로 침대 프레임이 밝은색이라면 라이트 그레이가 잘 어울리고, 약간 어두운 색의 프레임이라면 다크 그레이가 좋을 것 같습니다.

 

 

3단 분리형 매트리스 내장재와 보관용 가방 그리고 겉커버가 같이 구성되어 있으며 압축하지 않고 손상되지 않는 탄성감 그대로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없더라고 혼자 간단하게 10분이면 설치할 수 있고 3단 분리로 보관용 가방에 넣어서 15cm 정도 공간만 있다면 어디든 수월하게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