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인더베스트 2020. 10. 1. 22:45
반응형

여러분들은 가전제품이나 가구, 대형폐기물 등을 어떻게 버리시나요? 일반쓰레기처럼 배출하지는 못합니다. 왜냐하면 크기 및 부피가 크며 환경오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형폐기물에 속하는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4가지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첫번째는 가장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대형폐기물로 분류해서 버리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그냥 버리면 안되고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구매해서 붙이고 배출해야 합니다. 스티커는 아파트관리실이나 가까운 주민센터에서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형폐기물 스티커 가격도 있습니다. 3,000원에서 10,000원까지 사이즈별로 가격이 상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두번째는 바로 중고로 판매를 하는 것입니다.

 

 

빨래 건조대를 버리려고 하는 분들은 대부분 이사를 가거나 멀쩡한 제품인데 쓸모가 없어져서 버리는 것이 대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멀쩡한 물건을 그냥 버리기는 아깝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빨래 건조대가 고장이 나지 않고 상태가 좋다면 중고로 판매하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요즘 중고물품을 사고 파는 곳이 아주 많이 생겼습니다. 또한 동네에서 사고 파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한 번 중고판매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 세번째는 바로 재활용센터 및 다른 업체를 통해서 폐가구 무료 수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해당 지역 재활용센터로 문의하면 빠른 시일내에 방문하여 무료로 수거해주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만약 재활용센터를 이용하지 않겠다면 마지막 방법은 나눔을 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근처에 빨래 건조대를 비롯해 본인이 버리는 물건 중 필요해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알아보고 나눔을 하는 것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빨래 건조대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깔끔한 방법은 첫번째 말씀드린 대형폐기물 스티커를 부착하여 배출하는 것입니다. 모두 참고하여 본인에게 맞는 버리는 방법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